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이야기

노브랜드 왕뚜껑 6개 할인정보와 영양성분

노브랜드 왕뚜껑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도 엄청 춥고 흐리고 기분이 좀 처지는 날인데요. 그래서 저는 오늘 기분전환겸 노브랜드를 갔습니다.노브랜드 입구쪽에서 왕뚜껑 6개 묶음 할인을 하더라고요 제가 왕뚜껑은 그냥은 못지나가서 다이어트지만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그럼 노브랜드 왕뚜껑 6개 할인 정보와 영양성분을 알아보겠습니다

 

노브랜드에서 6개에 6000원인데 이마트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500원으로 할인을 해주는데요. 6개이다보니까 양도많고 개당 750원인데요. 광고는 문세윤씨가 하고있네요. 왕두껑은 정통적인 디자인을 유지하고있는데 상당히기간동안 컵라면에 뚜껑이 있다는것이 브랜드가 잡혔있는거 갔습니다.노브랜드에서 일반 봉지라면으로 왕뚜껑도 할인 판매를 하고 있지만 저는 정통파이기 때문에 컵라면 왕뚜껑을 먹습니다. 

 

왕뚜껑만의 특별한 3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면발  

   왕뚜껑은 광고를 "왕 크니까 왕 맛있다 ! 꼬들꼬들 얇은 면발 " 확실히 면발이 얇아서 맛있고 저는 조금 덜익었는때 먹 는걸 선호합니다. 

 

-뚜껑

 "넓은 뚜껑" "집에서 야외에서 접시처럼 쉽게 활용" 보통 pc방에서 많이 먹는데 간편하고 빠르게 먹기는 좋은거 같아요

 

-푸짐한 사이즈

 푸집한 사이즈로 김밥,치즈,소시지등 다른 음식과조합도 잘 어울리고 포용합니다.

 

왕뚜껑의 살펴보면 중량은 110g인데요 다른 컵라면 보다 양이 많은것 같네요. 재활용을 용이하라고 흰색으로 뚜껑을 변경했다고 하네요 자연을 사랑하는 기업이군요.그리고 끓는 물 3분이면 된다고 하니까 물을 넣고 3분만 기달려주면 될꺼 같네요 하지만 한국사람에게 3분은 너무 긴시간 이죠.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나트륨함량이 1,650 mg인데요 하루권장량이 2000mg이니까 김치랑 먹으면 2000을 넘길수도 있겠네요. 탄수화물은 71g 보통 공기밥과 비슷하고요. 지방17g,단백질은 9g인데 적어도 25~30g정도는 먹어주어야 할꺼 같아요 그래서 저는 계란 또는 참치를 추가해서 먹는 편입니다.다이어트 할때도 일주일에 한번쯤 먹어주는데요.간단히 먹을수 있고 단백질을 채워서 먹기 좋습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왕뚜껑 6개 할인정보와 영양성분 알아봤네요.모두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