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이야기

나는 솔로 , TV를 사랑찾기~

요즘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나는 솔로입니다. 결혼을 위해서 성인 남녀가 모여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그러다 보니 어떤 프로그램이 가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1. 시작 

21년 남규홍 유튜브로 통해 참여자들을 모집했다. 

2. 호칭

옛날 짝과 비슷하게 호칭을 사용한다. 짝은 남자 1호, 2호... 이런 식으로 번호로 불렸다. 하지만 나는 솔로는 옛 이름같이 영수, 영호 , 영식 등으로 불리고 여자 참가자들은 영자 , 정숙  영숙 등으로 불린다. 

시즌이 거듭하면서 이름이 비슷한경우가 많아서 몇몇의 이름을 제외하고 추가했다. 

3. 아쉬운 점 

1. 옛날 짝에서 하는 방식으로 촬영되고 있다. 

2. 상대를 고르는 방식이 일관적이지 않다. 예를 들며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누구의 물건이지 모르고 선택하는 물건으로 데이트를 나가게 된다. 

3. 참가자들에게 비용적으로 조금 들어가다는 이야기가 있다. 데이트할때 차량 지원이 안되고, 참가자의 차량을 이용한다던가 , 취침을 바닥이나 침대 없이 소파에서 한다고 한다. 

 

4. 나는 솔로 이야기

1. 1기~ 6기 중에서 1쌍씩 해서 4 커플이 결혼을 하였다. 

2. 유튜브로 시작했지만 SBS Plus에서 같이 촬영하고 있다.

3. 처음 MC전효성이 하였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로 송해나가 들어와 하고 있다.